HOME > 회사소개>사이버 신문고

 
 

세방㈜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. 귀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경영의 초석이 됩니다.

   
 


- 거래업체로 부터 뇌물 및 향응 수수
- 협력회사 선정의 투명성 결여
-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한 지분 참여
- 회사 공금의 횡령 및 절도, 사리도모
- 협력회사 선정의 투명성 결여

   
 


- 비밀보장 : 제보자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 만약 이를 준수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원상회복 및 이에 준하는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. 익명 제보도 가능하지만, 실명으로 제보시 관련 사항에 대한 사실 관계 확인이 수월하며, 요청시 피드백을 해드립니다.

- 신분보장 : 제보, 진술 및 자료 제출 등의 이유로 거래관계 또는 소속 부부서부터 받을 수 있는 불이익이나 차별에 대해 보호합니다. 신고자가 피신고자 또는 관련된 제3자로부터 불이익을 받을 경우 그 사실을 윤리경영팀에 즉시 통보하면 불이익으로부터 철저하게 보호해 드립니다.

- 제보자 포상 및 면책
1. 포상
    재직자 : 승진시 가점 부여
    협력사 : 협력사 계약시 가점 부여

2. 면책
    제보 당사자가 부정행위에 가담하였으나 그 사실을 제보한 경우 부정행위에 대한 처벌이나 징계를 감면할
    수 있습니다.

   
 


- 인터넷 제보 
- 전화 : 02-3469-0337
- 서신접수 :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433 세방빌딩 신관 21층 사이버신문고 윤리경영팀 담당자 (우) 135-919
- 고객 불만/불편사항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면 해당업무 총괄부서를 통해 신속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